따라하기

터치 스크린 사용하거나, Microsoft Edge 사용 중 화면이 깨지거나 깜박입니다. [Windows 11]

실론코리아 2022. 3. 16. 12:57

터치 스크린 사용하거나, Microsoft Edge 사용 중 화면이 깨지거나 깜박입니다. [Windows 11]

 

해당 증상은 Windows 11 운영체제와 Intel 그래픽 드라이버의 절전 기능의 충돌로 인해 일부 노트북 제품에서 발생할수 있는 증상입니다.

 

아래의 Samsung Update 실행 후 최신 드라이버/소프트웨어로 업데이트 하는 방법으로 증상을 해결해보시기 바랍니다.

 

1. 바탕 화면의 작업표시줄에서 [시작] 버튼을 클릭하세요.

 

2. 시작 화면에서 [모든 앱]을 클릭하세요.

 

3. 앱 목록에서 [Samsung Update]를 찾아 실행하세요.

 

4. Samsung Update의 [드라이버] 및 [삼성 앱스]에서 최신 드라이버와 소프트웨어를 모두 업데이트하세요. 

※ 업데이트 중 노트북 전원이 꺼지지 않도록  충전기를 연결 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. 

 

5. 노트북을 재부팅하여 증상이 해결되었는지 확인해보세요.